본문 바로가기

SNS/블로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포토신스(Microsoft Photosynth)














블로그나 홈페이지게시 될 사진을  3D 장면(scene)으로 꾸밀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社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포토신스(Photosynth) 툴을 소개하고자 한다.
포토신스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섞어 3D 장면(scene)을 만들어 주며, 페이지 방문자가 3D장면을 돌려가면서 감상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의 페이지 방문자가 움직임을 줄 수 없는 정적인 사진이나 비디오는 달리 3D 장면에 나오는 특정 장소나 목적물의 상세한 부분을 탐색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진에 나와 있는 특정 대상으로 이동할 수도 있고 선택한 대상의 상세한 부분 까지 줌인 하여 감상할 수 있는 매우 다이나믹한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다.

포토신스로 편집된 3D 장면을 보는 것이 신기한 기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어 포토신스 작품 파일을 링크 한다.

 

▶  Utrecht, 360 Sphere, Moreelsepark, Inktpot, Tower A

 
 

▶ Sant Feliu de Guixols (04), Girona, Spain By:gpfoto

 

Amsterdam, Basisweg, Flyover, under, Construction By:M9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BlogMBA]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