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블로그

WeBuzz 페이스북 앱 모음 16선

실용적 인 페이스북 앱 10가지 를소개 한적이 있다. 페이스북에서 기본적 제공해주는 동영상,노트,사진관리 등의 페이지 앱은 그 기능이 단조롭기 때문에 꼭 자기 마음에 맞는 페이지 탭을 구성하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전에도 소개한 것처럼 수 많은 페이스북 앱이 만들어지고 유통 되어지기 때문에 페이스북 펜 페이지가 페이지의 성격이나 목적에 맞추어 꾸밀 수 있게 되었다.

실용적인 페이스북 앱 10가지 에서 소개된 앱들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꼭 필요한 것들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각각의 앱 별로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들 각각 다른 회사에서 개발되어 보급되기 때문에 처음 설치하거나 유지 관리하는 데는 상당한 노하우가 필요하다.


그런데 WeBuzz에서는 이들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앱들을 현재까지는 무료로 공급해주고 있어 이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앱 칼럼에 있는 앱 이름을 누르면 해당 앱 설치 화면으로 바로 가며, 설치사례의 그림을 누르면 해당 앱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장착되어 있는 형태를 참조 할 수 있다. 아직까지 이들 16개 앱 모두 페이스북 페이지를 꾸미기에 기능적으로도 우수한 앱인 것 같다. 아직까지는 모두 무료로 제공 되어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라면 이중 필요한 앱을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지 탭에 달아보는 좋을 것이다.


기능설명

설치사례

버즈 크리에이터

버즈 크리에이터는 페이지 프로모션의 한 방법으로 팬들과 피드 메시지를 공유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팬 확보용 앱이다. 팬 확보 목표 수를 설정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 해보십시오.


가상 선물

가상 선물은 팬들이 자유롭게 친구들에게 가상 선물을 나누어 줄 수 있게 하고 팬들 사이에서의 이러한 선물제공은 회원님의 홈페이지와 상품을 다른 이들에게 광고할 수 있게 도와 드릴 것입니다.


사진 갤러리

사진 갤러리는 공유되는 사진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러한 갤러리 스타일은 회원님의 홈피를 더욱 볼만하고 세련되게 만들어 드립니다.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기능을 사용하시면 팬들을 업데이트하실 수 있고 팬들에게 회원님의 회사나 기관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향상된 FBML

더욱 향상된 FBML-Static FBML의 간편한 대용, 회원님은 간편한 방법으로 Facebook 홈피 탭에 맞춤형 컨텐츠를 추가하거나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오퍼

스폐셜 오퍼를 사용하는 팬들에게 인센티브 제도로써 쿠폰이나 할인을 통해 더욱 많은 팬들이 회원님의 홈피를 방문하도록 유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

문서는 신문이나 소책자 같은 중요한 문서들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웰컴 탭

웰컴 탭은 방문객이 해당 웹사이트에 링크될 수 있도록 된 게시된 이미지를 통해 인상적인 첫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지도

방문객에게 회원님의 페이지에 있는 지도를 보여드릴 수 있고 방문객에게 회원님 또는 회원님의 회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드릴 수 있습니다.


RSS 피드

RSS 피드는 회원님의 공식 블로그와 다른 RSS 피드를 회원님의 Facebook 홈피에 통합시켜 팬들이 어떠한 최근 소식이나 업데이트도 놓치지 않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비디오 플레이어

비디오 플레이어는 팬들에게 더욱 강화된 청각적,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해 드립니다.


설문

설문조사를 통해 피드백과 팬들의 댓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위터 피드

트위터 스트림을 Facebook 홈피에 직접 통합하여 팬들이 회원님의 트위터 활동을 절대 놓치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쿨리리스

쿨리리스 담벼락을 회원님의 홈피에 부착시킴으로써 쿨리리스의 뛰어난 사진 전시 기능을 통해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쿨리스 월의 설치 사례는 맑고 향기롭게-콘텐트와 기술의 만남 페이지에서 소개 한적이 있다.


유튜브 채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50가지의 유튜브 비디오를 회원님의 홈피에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IFrame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나 웹의 콘텐트를 페이지 탭에 끼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BlogMBA]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