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 일상(구)

[온라인사진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머드축제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머드축제전, 세계인의 다양한 표현 ★클릭하면 사진전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보령 대천 해수욕장에서 1997년 부터 7월이면 머드축제가 열린다. 2012년도 제15차 머드축제가 열렸다. 7월14일(토)부터 7월24일(화)까지 11일 동안 행사가 진행 되었다.

 

올해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 체험"이라는 주제와 "머드에 흠뻑 빠져라! 뒹구러라! 그리고 즐겨라!"라는 슬로건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의 주제와 슬로건답게 행사장은 세계 각국에서 온 젊은 청춘으로 가득했습니다.

 

행사기간세계인의 다양한 표정을 담아 "사진속 일상" 온라인 갤러리 개관 기념으로 다음과 같이 사진전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많이 방문 하셔서 "좋아요" 버튼을 눌러 얼숲 친구들과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시회: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머드체험 사진전"

 

사진작가:小山 윤웅석

 

전시기간: 2012.07.28(토) ~ 2012.8.15(수)

 

입장료: "좋아요" 누르면 무료

 

갤러리: www.gallery4life.com